<@IMG1> 가수 구하라가 근황을 전했다.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더욱 또렷해진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구하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구하라는 최근 안검하수 수술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어린 나이 시절 때부터 활동하는 동안 지나 온 수많은 악플과 심적인 고통으로 많이 상처 받아왔다. 어린 나이에도 안검하수를 하는 덴 다 이유가 있겠죠"라며 "오른쪽 눈의 불편함 때문에 제 자신을 아프지 않게 돌보려고 한다. 이제는 제 자신을 위해서라도 당당한 건 당당하다고 말하는 게 맞다고 생각이 든다"고 성형의혹을 해명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안검하수' 수술 후 근황 전한 구하라

김명신 기자 | 2019-04-23 09:03
가수 구하라가 근황을 전했다. ⓒ 구하라 SNS가수 구하라가 근황을 전했다. ⓒ 구하라 SNS

가수 구하라가 근황을 전했다.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더욱 또렷해진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구하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구하라는 최근 안검하수 수술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어린 나이 시절 때부터 활동하는 동안 지나 온 수많은 악플과 심적인 고통으로 많이 상처 받아왔다. 어린 나이에도 안검하수를 하는 덴 다 이유가 있겠죠"라며 "오른쪽 눈의 불편함 때문에 제 자신을 아프지 않게 돌보려고 한다. 이제는 제 자신을 위해서라도 당당한 건 당당하다고 말하는 게 맞다고 생각이 든다"고 성형의혹을 해명했다.
[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