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헤라가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펑크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패키지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에서 채도를 낮춘 색감들로 어반 빈티지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콘셉트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 6가지 아이 섀도 팔레트와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립글로스 원더 펄 리퀴드 립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리치 컬링 마스카라도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아모레퍼시픽,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이은정 기자 | 2019-04-22 10:33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아모레퍼시픽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헤라가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펑크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패키지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에서 채도를 낮춘 색감들로 어반 빈티지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콘셉트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 6가지 아이 섀도 팔레트와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립글로스 원더 펄 리퀴드 립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리치 컬링 마스카라도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안 = 이은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