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가수 효민이 흔들림 없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2월 20일 발매한 효민의 앨범 Allure의 '입꼬리'가 중국 최대의 MV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발매 후부터 압도적인 사랑을 받은 '입꼬리'는 8주동안 1위를 유지하며 자타공인 한류 여신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입꼬리는 효민의 밝은 에너지와 매혹적인 분위기가 가미된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이에 신곡들의 공세에도 끄떡없는 인기를 유지하며 국내를 넘어 중화권 팬들을 사로잡은 한류스타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효민은 앞서 'Nice Body', 'Sketch', '망고(MANGO)', '으음으음(U Um U U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최근 '입꼬리'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그녀의 행보에 팬들은 멈추지 않는 사랑으로 응답하고 있다. 이처럼 효민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탄탄한 인기를 유지하며 한류 스타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효민은 JTBC4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룸'의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HYOMIN 2019 FANMEETING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효민, '입꼬리' 중국 인위에타이 차트 8주째 1위

이한철 기자 | 2019-04-20 11:23
효민이 중국 대중음악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효민이 중국 대중음악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가수 효민이 흔들림 없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2월 20일 발매한 효민의 앨범 Allure의 '입꼬리'가 중국 최대의 MV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발매 후부터 압도적인 사랑을 받은 '입꼬리'는 8주동안 1위를 유지하며 자타공인 한류 여신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입꼬리는 효민의 밝은 에너지와 매혹적인 분위기가 가미된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이에 신곡들의 공세에도 끄떡없는 인기를 유지하며 국내를 넘어 중화권 팬들을 사로잡은 한류스타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효민은 앞서 'Nice Body', 'Sketch', '망고(MANGO)', '으음으음(U Um U U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최근 '입꼬리'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그녀의 행보에 팬들은 멈추지 않는 사랑으로 응답하고 있다.

이처럼 효민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탄탄한 인기를 유지하며 한류 스타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효민은 JTBC4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룸'의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HYOMIN 2019 FANMEETING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