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독보적 XIA열풍' 김준수, 일본 열도 흔들었다

이한철 기자 | 2019-04-20 09:49
김준수가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br />
김준수가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준수(XIA)가 일본에서 3년 만에 열린 콘서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나고야 돌핀스 아레나에서 군 전역 후 반가운 재회를 한 김준수의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의 모든 투어가 성황리에 끝났다. 김준수는 공연이 진행되는 180분간 동안 댄스 퍼포먼스가 80퍼센트 이상인 압도적인 무대에서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고 전했다.

일본 투어 마지막 공연인 만큼 뜨거운 환호성과 함께 등장한 김준수는 오프닝 곡인 'OeO(오에오)'로 등장 후 '인톡시케이션(Intoxication)'과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오프닝 무대 후 김준수는 "일본 투어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 것 같다. 오늘이 마지막 콘서트라니 믿기지 않는다. 지금까지 순조롭게 콘서트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다 여러분 덕분이다. 오늘은 마지막인 만큼 전력을 다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며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이번 일본투어에서는 팬들을 위한 김준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일본어로 번안되어 공개된 '꽃(Flower)'부터 '쏘아올린 불꽃(打上花火)', '슬픔의 행방(悲しみのゆくえ)'까지 긴 공백 기간에도 불구 타국에서도 변함없이 김준수를 사랑해주는 일본 팬들을 위한 그의 남다른 사랑이 돋보인 것.

이어 '아웃 오브 컨트롤(Out of Control)', '셋 미 프리(Set me Free)', '에프.엘.피(F.L.P)' 등 명불허전 시선을 뗄 수 없는 '김준수표' 특급 퍼포먼스의 향연이 펼쳐졌다.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김준수의 1집부터 4집까지의 다양한 곡이 총망라한 명품 셋 리스트로 관객들에게 '공연킹'다운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사했다.

김준수 콘서트의 트레이드마크인 '지니타임' 일본에서도 빠지지 않았다. 매 공연마다 팬들의 기발한 소원들을 이루어지는 만큼 이번 소원들 역시 김준수의 가창과 댄스를 원하는 소원들이 끊이지 않았다.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OST로 유명한 'A Whole New World'부터 그가 출연한 다양한 뮤지컬의 넘버를 일어로 부르는 등 셋 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다양한 곡들을 선물한 김준수의 특급 팬 서비스에 관객들 역시 뜨거운 호응을 전했다.

특히 19일 나고야 공연에는 깜짝 손님이 방문해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준수와 뮤지컬 '드라큘라'와 '데스노트'로 호흡했던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 혼(Frank Wildhorn)이 공연장에 방문한 것. 관객석에서 응원봉을 들고 양 엄지를 치켜든 채 김준수의 공연을 누구보다 신나게 즐기는 프랭크 와일드 혼의 모습에 훈훈함이 더해지며 그들이 새롭게 함께할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껏 더해졌다.

김준수의 대표곡 '인크레더블(Incredibles)'로 객석 모두와 하나가 된 김준수는 관객들의 뜨거운 외침에 귀여운 체리 모자를 쓴 채 앙코르 곡 '사쿠란보(さくらんぼ)'로 무대로 다시 등장, 뜨거운 환호성을 받았다. 이어 팬들의 뜨거운 외침에 '락더월드(Rock the world)'와 '사쿠란보', '인크레더블'까지 트리플 앙코르를 선보이며 역대급 팬 서비스들로 관객과 뜨겁게 호흡하며 그 어느 때보다 격이 다른 레전드 무대들을 선보였다.

공연이 마무리되어가자 김준수는 "언젠가는 24시간 동안 여러분과 함께 노래하고 아침까지 생활하는 그런 일이 생겼으면 좋겠다.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아 마지막까지 행복하게 공연할 수 있었다. 덕분에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공연이 된 것 같아서 정말 감사하다"며 일본투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에 대한 감사함을 아낌없이 전했다. 이어 "서울 콘서트에서 만나자"며 관객들에게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깜짝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렇듯 김준수는 총 7회 공연, 약 1280분간 도쿄, 고베, 나고야까지 일본 팬들과의 만남에 그 누구보다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공연킹'다운 역대급 무대들로 뜨거운 사랑에 보답했다. 이에 일본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다시 한번 '김준수표' 웰메이드 공연의 새 역사를 쓴 김준수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더해지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해지고 있는 상황.

한편, 성황리에 일본 투어 콘서트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를 마친 김준수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3일간 앙코르 콘서트로 국내 팬들을 만난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오후 1시 멜론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