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올해 최고 기대작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이 비밀 유지를 부탁하는 내용을 SNS에 올리며 스포일러 방지를 당부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연출을 맡은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도 지난 17일 개인 SNS에 비밀 유지를 부탁하는 편지에 자필 서명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루소 감독은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당시 "타노스가 당신의 침묵을 요구합니다(Thanos Demands Your Silence)"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와 문구를 통해 스포일러 방지를 부탁한 바 있다. 이번에는 "기억하세요. 타노스는 여전히 당신의 침묵을 요구합니다(Remember, Thanos still demands your silence)"라며 전편과 이어지는 메시지를 통해 팬과 관객들에게 비밀 유지를 부탁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예비 관객들은 해시태그를 통해 비밀 유지 캠페인에 동참 중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와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다. 사전 예매량만 100만장을 돌파했다. 24일 개봉.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타노스는 침묵 요구"…'어벤져스' 스포 방지 캠페인

부수정 기자 | 2019-04-19 17:30
올해 최고 기대작인 영화 올해 최고 기대작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이 비밀 유지를 부탁하는 내용을 SNS에 올리며 스포일러 방지를 당부했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올해 최고 기대작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이 비밀 유지를 부탁하는 내용을 SNS에 올리며 스포일러 방지를 당부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연출을 맡은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도 지난 17일 개인 SNS에 비밀 유지를 부탁하는 편지에 자필 서명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루소 감독은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당시 "타노스가 당신의 침묵을 요구합니다(Thanos Demands Your Silence)"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와 문구를 통해 스포일러 방지를 부탁한 바 있다.

이번에는 "기억하세요. 타노스는 여전히 당신의 침묵을 요구합니다(Remember, Thanos still demands your silence)"라며 전편과 이어지는 메시지를 통해 팬과 관객들에게 비밀 유지를 부탁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예비 관객들은 해시태그를 통해 비밀 유지 캠페인에 동참 중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와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다. 사전 예매량만 100만장을 돌파했다. 24일 개봉.[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