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봄밤' 한지민, 운명적 사랑 아닌 현실 연애 그린다

이한철 기자 | 2019-04-19 09:15
한지민이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한지민이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제이에스픽쳐스

배우 한지민이 현실 연애의 단면을 그린다.

5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아련한 멜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한지민(이정인 역)의 다채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 주연의 '봄밤'은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어느 봄날의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서로에게 매료된 두 남녀의 애틋한 감성을 담아 현실적인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 중 한지민이 맡은 지역 도서관 사서 이정인은 인생의 가치를 자신의 행복이라 여기는 인물. 때문에 현실적이고 감정에 솔직하다. 좋은 배경을 가진 남자 권기석(김준한 분)과 오랜 연인 관계를 맺고 있다고.

최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인(한지민 분)의 잔잔한 일상들이 담겨 있다. 아직은 시린 겨울인 듯 흩날리는 눈꽃들 사이 재킷 안으로 몸을 움츠린 이정인의 모습에서 어딘지 모를 외로움과 고독함이 느껴진다.

한지민은 이정인 캐릭터가 가진 다채로운 감성의 결을 보여주기 위해 한층 더 깊고 섬세한 연기를 펼친다.

특히 한지민 고유의 서정적인 무드는 '봄밤'의 감성적인 색채와 어우러져 있어 더욱 기대되는 상황. '봄밤' 속 한지민이 보여줄 현실 연애의 단면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올 봄 평범한 일상 속 두 남녀에게 살포시 스며든 사랑이야기를 그릴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오는 5월 22일 첫 방송된다. [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