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수빈 슈퍼 캐치, 4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

김윤일 기자
입력 2019.04.17 14:29 수정 2019.04.17 14:30
정수빈 슈퍼 캐치. ⓒ ADT캡스플레이 정수빈 슈퍼 캐치. ⓒ ADT캡스플레이

‘ADT캡스플레이’의 단골손님 정수빈(두산 베어스)이 4월 둘째 주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4 시즌 세 차례(4, 6, 8월)나 ‘ADT캡스플레이’를 수상한 바 있는 정수빈은 경찰청에서 돌아온 첫 풀타임 시즌에 다시 수상의 기쁨을 맛보게 됐다.

정수빈은 지난 1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좌중간을 가르는 타구를 다이빙 캐치로 잡아 팀을 역전 위기에서 구했다.

정수빈은 5회말 2사 만루에서 전준우가 때린 타구를 다이빙 캐치로 걷어내며 실점없이 이닝을 마무리했다. 팀이 2-0으로 앞서고 있었지만, 이 타구가 빠졌을 경우 역전도 가능한 상황이었다. 두산의 승리로 연결된 수비였기에 정수빈의 다이빙 캐치는 더욱 빛났다.

정수빈의 활약으로 위기를 넘긴 두산은 7회초 3점을 추가해 최종 스코어 5-1로 승리했다.

정수빈의 다이빙 캐치는 4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 74%라는 압도적인 투표율로 1위에 올랐다.

정수빈에 이어 송광민의 맨손 캐치 송구가 2위(15%), 류지혁의 호수비가 3위(6%), 노진혁의 다이빙 캐치가 4위(4%)에 올랐다. 강백호와 채태인 역시 후보에 올랐지만 각각 1%와 1% 미만의 득표율을 기록하는데 그쳤다.

한편, ADT캡스는 박신영, 장예인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ADT캡스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하고 있다.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ADT캡스 풀카운트'는 경기가 있는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55분간 라이브로 방송된다. 방송 시작 시간은 오후 4시30분으로 장예인, 박신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경기 프리뷰는 물론이고 현장 기자와의 전화연결, 베테랑 기자의 집중 분석 등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ADT캡스 풀카운트'는 야구전문 유튜브 채널 야덕일지와 카카오 TV LIVE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ADT캡스플레이’ 호수비 영상과 'ADT캡스 풀카운트' 다시보기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캡스플레이’ 전용 페이지와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