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어벤져스:엔드게임' 브리 라슨 "캡틴 마블 덕에 강해져"

부수정 기자
입력 2019.04.15 12:00 수정 2019.04.15 12:29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이 영화 '캡틴 마블'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이 영화 '캡틴 마블'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이 영화 '캡틴 마블'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다.

15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어벤져스:엔드게임'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브리 라슨은 "난 내성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캡틴 마블'을 위해 9개월 전부터 트레이닝을 받은 덕에 이전보다 강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많은 사람을 만났는데 이런 캐릭터를 전 세계 사람과 공유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캡틴 마블'이 보여주는 '여성이 앞으로 나서야 한다'는 메시지, 여성의 서사, 여성의 여정은 모두에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어벤져스:엔드게임'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22번째 작품이자, 페이즈3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이다.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에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와 악당 타노스간 최후의 전쟁을 그린다.

올해 개봉하는 국내·외 작품을 통틀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다.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 데다 결말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로 달한 터라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번스), 블랙 위도(스칼릿 조핸슨),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헐크·브루스 배너(마크 러팔로) 등 원년 멤버들뿐만 아니라 캡틴 마블(브리 라슨), 앤트맨(폴 러드) 등 수많은 히어로가 등장한다.

4월 24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