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박기량 치어리더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기량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좌충우돌 거제도 예고편 떳다! 추억남기고자 영상으로 남겨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박기량과 동료 치어리더가 야외 풀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치어리더답게 늘씬한 몸매와 미모가 돋보인다. 사진을 본 팬들은 “저기가 요즘핫하다는 선녀탕인가요?” “다들 한 미모 하시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기량 치어리더는 롯데 자이언츠, 삼성화재 블루팡스, 부산 KT 소닉붐 응원단으로 활약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선녀탕? 박기량, 치어리더들과 물 속 풍덩

스팟뉴스팀 | 2019-04-11 00:04
박기량이 동료들과 풀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기량 인스타그램 캡처박기량이 동료들과 풀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기량 인스타그램 캡처

박기량 치어리더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기량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좌충우돌 거제도 예고편 떳다! 추억남기고자 영상으로 남겨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박기량과 동료 치어리더가 야외 풀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치어리더답게 늘씬한 몸매와 미모가 돋보인다.

사진을 본 팬들은 “저기가 요즘핫하다는 선녀탕인가요?” “다들 한 미모 하시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기량 치어리더는 롯데 자이언츠, 삼성화재 블루팡스, 부산 KT 소닉붐 응원단으로 활약 중이다.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