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차지연, 씨제스와 전속계약 "전방위적 활약 기대해도 좋다"

이한철 기자
입력 2019.03.26 11:30 수정 2019.03.26 11:30
배우 차지연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차지연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차지연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탁월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뮤지컬 명품배우 차지연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라이선스 뮤지컬은 물론, 창작 뮤지컬 등 참여하는 모든 작품마다 최고의 무대로 뜨거운 흥행 파워를 입증한 차지연이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과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지난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을 시작으로 '드림걸즈', '몬테크리스토 백작', '서편제', '아이다' 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차지연은 '레베카', '마타하리', '마리앙투아네트', '위키드' 등에서 파워풀한 목소리와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 '광화문연가'의 '월하' 캐릭터로 혼성캐스팅에 첫 도전, 첫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낸데 이어 최근 막을 내린 '더 데빌'에서도 여배우 최초로 X(엑스)역을 맡아 캐릭터의 새로운 매력을 만들어내는 한편, X-White, X-Black 두가지 역할을 소화하는 캐릭터 크로스로 매 회 다른 캐릭터로 완벽한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는 등 차지연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굳건히 다졌다.

뿐만 아니라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뮤지컬계 디바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후, MBC '복면가왕'에서도 폭발적인 무대와 가창력을 선보이며 5관왕을 차지하는 등 대중들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차지연은 28일 개막하는 뮤지컬 '호프'의 '에바 호프'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오는 5월 재연을 앞두고 있는 '안나 카레니나'의 '안나'로 2019년 최고의 활약을 이어나간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