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과 관련해 해당 병원의 원장을 입건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H 성형외과 원장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5일 밝혔다. 경찰은 지난 23일 해당 병원을 압수수색해 진료기록부와 매출매출전표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하지만 불법 투약 의혹이 제기된 2016년 마약류 대장은 확보하지 못했다. 경찰은 이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을 제기한 해당 병원 전직 간호조무사 B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경찰은 압수품 분석을 마치는 대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보건당국으로부터 의약품 공급 내역 등을 받아 보기 위한 압수수색도 검토할 예정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이부진 프로포폴' 병원장 입건…압수물 분석

스팟뉴스팀 | 2019-03-25 20:33
경찰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과 관련해 해당 병원의 원장을 입건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H 성형외과 원장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5일 밝혔다.

경찰은 지난 23일 해당 병원을 압수수색해 진료기록부와 매출매출전표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하지만 불법 투약 의혹이 제기된 2016년 마약류 대장은 확보하지 못했다.

경찰은 이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을 제기한 해당 병원 전직 간호조무사 B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경찰은 압수품 분석을 마치는 대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보건당국으로부터 의약품 공급 내역 등을 받아 보기 위한 압수수색도 검토할 예정이다.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