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곽정은이 14살 연하남에 대한 일화를 공개한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2회에서는 참견러들까지 멘붕에 빠트린 역대급 나이 차 커플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참견욕구를 불타오르게 만든다. 26일 방송에서는 14살 연하의 남자와 연애를 하게 된 서른아홉 살 여자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된다. 군 제대 후 회사의 사무보조 알바생으로 근무했던 남자친구는 사연녀에게 적극적으로 대쉬, 밀어내보기도 했지만 결국 마음이 이끄는대로 연애를 하게 됐다고. 그러나 달콤한 꿈을 꾸는 듯하던 그와의 연애가 점점 현실의 벽에 부딪혀가고 이에 점점 더 마음이 확고해지는 남자친구와는 달리 그녀는 점점 흔들리게 됐다고. 이에 참견러들은 두 사람의 열네 살 나이 차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며 폭풍 참견을 이어간다. 특히 곽정은은 "얼마 전 진짜 괜찮은 사람을 봤는데, 정말 나보다 딱 14살 어렸다"며 자신의 일화를 공개한다. 이를 들은 참견러들은 곽정은에게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궁금증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남다른 연애 경험과 스킬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궈왔던 곽정은이기에 방송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안방참견러들의 궁금지수를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한편, 더 화끈하고 리얼한 연애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가슴 속 로맨스를 파괴할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26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곽정은 "진짜 괜찮은 사람, 딱 14살 어렸다"

스팟뉴스팀 | 2019-03-25 15:46
곽정은이 14살 연하남에 대해 논한다. ⓒ KBS JOY곽정은이 14살 연하남에 대해 논한다. ⓒ KBS JOY

곽정은이 14살 연하남에 대한 일화를 공개한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2회에서는 참견러들까지 멘붕에 빠트린 역대급 나이 차 커플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참견욕구를 불타오르게 만든다.

26일 방송에서는 14살 연하의 남자와 연애를 하게 된 서른아홉 살 여자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된다. 군 제대 후 회사의 사무보조 알바생으로 근무했던 남자친구는 사연녀에게 적극적으로 대쉬, 밀어내보기도 했지만 결국 마음이 이끄는대로 연애를 하게 됐다고.

그러나 달콤한 꿈을 꾸는 듯하던 그와의 연애가 점점 현실의 벽에 부딪혀가고 이에 점점 더 마음이 확고해지는 남자친구와는 달리 그녀는 점점 흔들리게 됐다고. 이에 참견러들은 두 사람의 열네 살 나이 차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며 폭풍 참견을 이어간다.

특히 곽정은은 "얼마 전 진짜 괜찮은 사람을 봤는데, 정말 나보다 딱 14살 어렸다"며 자신의 일화를 공개한다. 이를 들은 참견러들은 곽정은에게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궁금증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남다른 연애 경험과 스킬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궈왔던 곽정은이기에 방송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안방참견러들의 궁금지수를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한편, 더 화끈하고 리얼한 연애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가슴 속 로맨스를 파괴할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26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