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 지속가능개발목표(SDGs)는 2015년 UN총회가 채택한 글로벌 공동목표로 2030년까지 인류의 보편적 문제와 지구환경 문제, 경제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시행한다. 매년 가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UN총회 주간에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의 진행 상황을 두고 토론이 벌어지는데, 최근에는 보다 많은 참여와 구체적인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페스티벌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2018 뉴욕 UN총회 주간의 모습과 국제사회의 공동목표를 향한 이야기들을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호는 ▲Fashion ▲Space ▲Eat 3가지 분야로 구성했다. 윤리적 패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혁명을 주도하는 디자이너, 3D 프린팅으로 개발도상국에 집을 지어주는 창업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셰프 등 뉴욕 현지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일상 속 아름다움의 진정한 의미를 들여다본다. 뷰티 인사이드는 전국 주요 서점과 독립 서점에서 판매한다. 수익금은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인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돼 해양 생태계 보호에 쓰일 예정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이은정 기자 | 2019-03-25 11:17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매거진 출간.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매거진 출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

지속가능개발목표(SDGs)는 2015년 UN총회가 채택한 글로벌 공동목표로 2030년까지 인류의 보편적 문제와 지구환경 문제, 경제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시행한다.

매년 가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UN총회 주간에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의 진행 상황을 두고 토론이 벌어지는데, 최근에는 보다 많은 참여와 구체적인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페스티벌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2018 뉴욕 UN총회 주간의 모습과 국제사회의 공동목표를 향한 이야기들을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호는 ▲Fashion ▲Space ▲Eat 3가지 분야로 구성했다. 윤리적 패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혁명을 주도하는 디자이너, 3D 프린팅으로 개발도상국에 집을 지어주는 창업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셰프 등 뉴욕 현지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일상 속 아름다움의 진정한 의미를 들여다본다.

뷰티 인사이드는 전국 주요 서점과 독립 서점에서 판매한다. 수익금은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인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돼 해양 생태계 보호에 쓰일 예정이다. [데일리안 = 이은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