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4월 15일 입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민호가 지난 1월 말 해병대에 지원했으며, 오늘 오전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어 "민호는 4월 15일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민호는 입대에 앞서 오는 28일 솔로곡 '아임 홈'(I'm Home)을 발표한다. 30일에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코르 팬미팅을 열고 '아임 홈' 무대를 선보인다. 민호는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루시퍼', '셜록', '에브리바디' 등 히트곡을 냈다.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비롯해 영화 '궁합', '인랑' 등을 통해 연기도 선보였다. 최근 촬영을 마친 영화 '장사리 9.15'(가제)는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샤이니 맏형 온유는 지난해, 키는 이달 입대했다. 막내 태민은 솔로로 활동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샤이니 민호, 4월 15일 해병대 입대

부수정 기자 | 2019-03-21 15:38
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오는 4월 15일 입대한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오는 4월 15일 입대한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4월 15일 입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민호가 지난 1월 말 해병대에 지원했으며, 오늘 오전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어 "민호는 4월 15일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민호는 입대에 앞서 오는 28일 솔로곡 '아임 홈'(I'm Home)을 발표한다. 30일에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코르 팬미팅을 열고 '아임 홈' 무대를 선보인다.

민호는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루시퍼', '셜록', '에브리바디' 등 히트곡을 냈다.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비롯해 영화 '궁합', '인랑' 등을 통해 연기도 선보였다. 최근 촬영을 마친 영화 '장사리 9.15'(가제)는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샤이니 맏형 온유는 지난해, 키는 이달 입대했다. 막내 태민은 솔로로 활동 중이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