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경 "최수종과 박희순, 서로 질투해"

스팟뉴스팀
입력 2019.03.21 10:25 수정 2019.03.21 10:25
진경이 상대역들인 최수종과 박희순이 서로 질투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 KBS 진경이 상대역들인 최수종과 박희순이 서로 질투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 KBS

'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진경이 상대역들인 최수종과 박희순의 불꽃 튀는 질투를 공개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1일 방송은 '도플갱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희순-진경-황우슬혜-윤보라와 스페셜 MC 피오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으로 안방을 들썩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경이 두 남자의 질투를 한몸에 받고 있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바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상대역인 최수종과 영화 '썬키스 패밀리'의 상대역인 박희순이 진경을 사이에 두고 질투심을 드러내고 있다고 밝힌 것.

진경은 "박희순이 나와 최수종의 뽀뽀 신을 보고 '바람 피더라'고 단톡방에 남겼다"며 박희순의 은근한 질투를 전했다. 이에 박희순은 "진경을 검색해 보니 뽀뽀 신만 나왔다"며 끝없는 질투를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진경은 "최수종 선배님도 박희순 씨를 질투했다. 기분이 좋다"며 때아닌 질투 대전을 전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진경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촬영하기 전 걱정이 많았다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진경은 "최수종 선배님이 너무 예쁘게 생기셨다. 내가 안 어울릴까 봐 걱정을 많이 했다"면서도 "막상 화면을 보니 잘 어울렸던 것 같다"며 케미 요정을 주장하기도 했다.

한편 진경은 러블리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홍주 캐릭터에 대해 "나와 많이 비슷하다"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현장을 휘어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진경의 활약이 돋보일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