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로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확대

이은정 기자
입력 2019.03.18 17:20 수정 2019.03.18 17:20

소셜 네트워크 채널인 카카오톡을 통해 의료진에게 의약학적 정보를 제공하던 ‘한국로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가 신장 면역 사업부 브랜드까지 확대한다.

한국로슈는 18일부터 한국로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에 만성 신질환 빈혈 치료제 미쎄라(성분명: 메톡시폴리에칠렌글리콜-에포에틴베타)와 장기 이식 면역 억제제 셀셉트(성분명: 미코페놀레이트 모페틸)가 추가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종합병원뿐만 아니라 준종합병원 및 개인 의원에서 근무하는 의료진도 소셜 네트워크 채널인 카카오톡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의약학적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한국로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제품 설명서 ▲보험 가이드라인 ▲문의사항 접수 ▲심포지엄 영상 ▲질환∙제품 관련 비디오 클립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자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환자 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3D 인체 모형과 환자 교육을 위한 시청각 자료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닉 호리지 한국로슈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확대는 종합병원뿐만 아니라 준종합병원 및 개인 의원까지 사용자 친화적인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의료진에게 유용한 정보를 형평성 있게 제공하는데 있다”며 “한국로슈는 앞으로도 의료진이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 옵션을 제시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