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30)이 17일 경찰에 비공개 소환돼 밤샘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정준영은 전날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소환돼 밤샘 조사를 받은 뒤 이날 오전 귀가했다. 정준영이 경찰에 소환된 건 지난 14일 이후 두 번째다. 경찰은 금명간 정준영에 대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정준영은 빅뱅 전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대화방 등에 불법 촬영된 성관계 동영상 등을 유포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줬다. 경찰은 또 승리-정준영 등 카톡방 멤버들의 뒤를 봐준 것으로 의심받는 경찰 고위직 인사에 대한 수사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찰과 이들의 유착 의혹이 사실로 드러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성관계 불법촬영' 정준영, 2차 밤샘 조사…금명간 구속영장

이한철 기자 | 2019-03-18 09:15
가수 정준영이 17일 경찰에 2차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금명간 정준영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것으로 알려졌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가수 정준영이 17일 경찰에 2차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금명간 정준영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것으로 알려졌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30)이 17일 경찰에 비공개 소환돼 밤샘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정준영은 전날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소환돼 밤샘 조사를 받은 뒤 이날 오전 귀가했다.

정준영이 경찰에 소환된 건 지난 14일 이후 두 번째다. 경찰은 금명간 정준영에 대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정준영은 빅뱅 전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대화방 등에 불법 촬영된 성관계 동영상 등을 유포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줬다.

경찰은 또 승리-정준영 등 카톡방 멤버들의 뒤를 봐준 것으로 의심받는 경찰 고위직 인사에 대한 수사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찰과 이들의 유착 의혹이 사실로 드러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