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 특가 판매 실시

스팟뉴스팀
입력 2019.03.21 14:08 수정 2019.03.21 14:08
ⓒ로레알파리 염모제 ‘엑셀랑스 크림' ⓒ로레알파리 염모제 ‘엑셀랑스 크림'

세계 판매 1위 염모제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염모제인 ‘엑셀랑스 크림’을 3월 한 달 간 온라인에서 인터넷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을 비롯해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진행하며, 쿠팡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최대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엑셀랑스 크림은 염색 전·중·후 모발을 보호하는 ‘3중 케어 테크놀러지’로 염색 내내 손상은 줄이고 선명한 색을 선사하는 염모제다. 특히 세라마이드 R 성분이 함유된 프로텍티브 세럼은 염색 전 모발을 보호,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밤 타입 트리트먼트는 염색 후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또한 로레알파리만의 ‘컬러 킵 테크놀러지’로 새치커버 효과가 확실하며, 13가지의 트렌디한 색상들로 구성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다양하다.

로레알파리 브랜드 담당자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인기가 많은 엑셀랑스 크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미용실에 가기 힘든 워킹맘과 육아맘부터 직장인, 경제적 부담이 큰 학생까지 집에서도 손쉬운 셀프 염색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