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문채원, 정준영 SNS에 좋아요?…"해킹"

부수정 기자
입력 2019.03.14 08:35 수정 2019.03.14 09:09

정준영 논란 속 절친들 소환 논란

SNS 소통에 일부 누리꾼들 지적

배우 문채원이 성관계 동영상 불법촬영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과 관련된 SNS 활동과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문채원이 성관계 동영상 불법촬영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과 관련된 SNS 활동과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문채원이 성관계 동영상 불법촬영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과 관련된 SNS 활동과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3일 "문채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됐다.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바 본인이 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 배우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채원은 이날 오전 정준영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다수 클릭한 것으로 나타나 논란이 됐다.

나무엑터스는 "현재 온라인을 통해 퍼지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문채원이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문채원은)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이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무근이다. 터무니없는 내용에 무척 분노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유포한 자들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겠다. 익명성에 숨어 허위 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