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금융,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KB Star S10' 론칭

부광우 기자
입력 2019.02.27 10:48 수정 2019.02.27 10:48
KB금융그룹이 삼성전자와 제휴해 금융특화 스마트폰인 갤럭시 KB Star S10을 론칭한다.ⓒ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이 삼성전자와 제휴해 금융특화 스마트폰인 갤럭시 KB Star S10을 론칭한다.ⓒ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지난 26일 삼성전자와 제휴해 금융특화 스마트폰인 갤럭시 KB Star S10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 KB Star는 KB금융의 대표 어플리케이션과 금융서비스가 탑재된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으로 은행과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 캐피탈, 저축은행 등 7개 계열사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 KB Star에는 별도 KB전용 금융 서비스 공간인 KB 스퀘어(Square)를 탑재해 자주 사용하는 계좌를 바로 볼 수 있는 계좌뷰, 퀵(Quick) 메뉴 등이 제공되고 KB금융의 이벤트, 최신 금융 상품 등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갤럭시 KB Star는 최근 공개된 삼성전자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10을 포함해 갤럭시 노트9, S9 등의 모델을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KB금융 계열사 홈페이지나 앱의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 예약판매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조사의 예약판매 사은품과 통신사를 통해 제공받는 선택약정 할인 외에도 KB금융의 금융상품과 연계한 혜택까지도 추가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KB국민카드를 통한 통신요금 자동이체 선택 시 청구할인 혜택을 받고, 국민은행의 리브똑똑 앱을 통한 송금 거래시 KB 금융그룹 멤버십 포인트인 포인트리를 제공 받게 된다.

KB금융 관계자는 "향후에도 갤럭시 KB Star와 같이 다른 업종과의 융합을 통해 플랫폼 기반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리성을 제고하기 위한 외부 협업 및 디지털 혁신에 지속적으로 속도를 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