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김종민이 황미나와의 결별을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은 "실제로 좋은 감정이 있었다. 단 둘이 있을 때 미묘한 설렘이 느껴졌다"며 황미나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지금은 서라 바빠 연락을 안 한지 오래됐다. 앨범 준비로 정신이 없어 통화도 쉽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황미나를 걱정했다. 김종민은 "나와의 만남으로 상처나 트라우마가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황미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김종민, 황미나와 결별 "통화도 쉽지 않아" 황미나 SNS 비공개

스팟뉴스팀 | 2019-02-22 10:50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결별했다. ⓒ 김종민 SNS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결별했다. ⓒ 김종민 SNS

김종민이 황미나와의 결별을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은 "실제로 좋은 감정이 있었다. 단 둘이 있을 때 미묘한 설렘이 느껴졌다"며 황미나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지금은 서라 바빠 연락을 안 한지 오래됐다. 앨범 준비로 정신이 없어 통화도 쉽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황미나를 걱정했다. 김종민은 "나와의 만남으로 상처나 트라우마가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황미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