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 보도에 입장을 밝혔다. 최명길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확치 않은 정보로 많은분들이 걱정하셔서 올립니다. 저도 당황스럽네요. 오늘도 집에서 책보며 함께운동하며 열심히 잘 지내고 있는데 말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최명길은 "확인도 되지않은 사실을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마음의 상처가 되네요. 저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한길 전 대표가 급성 폐렴으로 입원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건강악화설에 휩싸였다. 김한길, 최명길은 1995년 결혼했으며 한 방송을 통해 폐암 투병 중인 사실을 고백해 안타깝게 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최명길 일침 "남편 김한길, 잘 지내고 있습니다"

김명신 기자 | 2019-02-22 11:00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 보도에 입장을 밝혔다. ⓒ tvN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 보도에 입장을 밝혔다. ⓒ tvN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 보도에 입장을 밝혔다.

최명길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확치 않은 정보로 많은분들이 걱정하셔서 올립니다. 저도 당황스럽네요. 오늘도 집에서 책보며 함께운동하며 열심히 잘 지내고 있는데 말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최명길은 "확인도 되지않은 사실을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마음의 상처가 되네요. 저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한길 전 대표가 급성 폐렴으로 입원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건강악화설에 휩싸였다.

김한길, 최명길은 1995년 결혼했으며 한 방송을 통해 폐암 투병 중인 사실을 고백해 안타깝게 했다. [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