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김보라-조병규 열애, 데이트 사진 보니 '달달'

부수정 기자 | 2019-02-21 11:52
JTBC JTBC 'SKY 캐슬'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사진이 화제다.김보라 SNS 캡처

JTBC 'SKY 캐슬'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사진이 화제다.

21일 김보라와 조병규 소속사는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만나고 있다"고 교제를 인정했다.

이날 더팩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맞춰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했으며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8일 서울 강남의 쇼핑몰에서 영화를 보고 쇼핑을 했다.

드라마 포상휴가로 푸켓에 간 김보라와 조병규는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휴가를 다녀온 지 하루 만인 15일에도 데이트를 즐겼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보라와 조병규는 다정한 연인 모습이다. 어깨동무하고 장난을 치다가도 팔짱을 끼고 백허그를 한다. 절친한 친구 사이이면서 풋풋한 연인 같은 모습이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SKY 캐슬'에서 김혜나, 차기준 역을 맡았다. 앞서 이들은 드라마 메이킹 영상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교제설에 휩싸였으나 '해피투게더4'에서 이를 부인했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지난 탑뉴스

더보기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