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IBK투자증권, 쉬프트정보통신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백서원 기자
입력 2019.02.20 14:28 수정 2019.02.20 14:29
IBK투자증권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쉬프트정보통신을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대표이사(왼쪽)와 쉬프트정보통신 최영식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쉬프트정보통신을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대표이사(왼쪽)와 쉬프트정보통신 최영식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쉬프트정보통신을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1992년 설립된 쉬프트정보통신은 웹 UI 솔루션 시장을 개척·선도하는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세계 최초 녹색기술인증과 제품인증을 취득한 기업으로서 업계 최다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IBK투자증권은 “국가 스마트시티 구축 사업 참여를 통해 4차산업 혁명을 이끄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동반자금융 매칭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중소기업특화증권사로서 자본시장 내 중소기업 자금조달 뿐만 아니라 정기포럼, 연합공채 등 전방위적 지원을 확대해 중소기업의 위상 제고에 힘쓰고 진정한 동반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투자증권은 중소 벤처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코넥스 상장, 신기술투자조합 설립 등 중기특화업무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중소기업-대기업-대학 간 네트워크 포럼인 ‘백동포럼’을 발족해 중소기업 성장 지원과 위상 제고를 위한 전방위적 지원 체제를 마련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