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술 마시고 실수…너무 죄송" 한때 연인이었던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를 언급하며 과거 낙태를 했다고 고백해 논란이 된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이영호에게 사과했다. 류지혜는 20일 아프리카TV를 통해 "다시 생각해보니 그 당시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않은 표현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에 대해서는 제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점을 인정한다.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영호에 대해선 "순수한 시절에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며 "영호한테도 너무 미안하다.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저도 모르게 제 가슴 한 쪽에 그 마음이 남아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꾸 술에 취하면 의도치 않게 언급하게 되고, 후회를 하고...우리는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다. 영호 팬분들에게, 그리고 제 팬분들에게 너무 죄송할 뿐"이라고 덧붙였다. 류지혜는 전날 오전 개인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의 한 방송 BJ와 통화하며 "이영호 때문에 낙태했다"고 주장했다. 류지혜는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와 연인 관계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는 등 논란이 되자 류지혜는 SNS에 '난 이제 죽어' 등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 이후 경찰이 출동했고, 류지혜는 건강에 이상이 없는 상태로 자택에서 발견됐다. 그는 "수면제를 먹었다"고 말해 병원으로 이송되기도 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BJ 류지혜, 이영호에게 사과 "깊이 사랑한 사람"

부수정 기자 | 2019-02-20 09:20
한때 연인이었던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를 언급하며 과거 낙태를 했다고 고백해 논란이 된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이영호에게 공식 사과했다.방송 캡처한때 연인이었던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를 언급하며 과거 낙태를 했다고 고백해 논란이 된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이영호에게 공식 사과했다.방송 캡처

"술 마시고 실수…너무 죄송"

한때 연인이었던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를 언급하며 과거 낙태를 했다고 고백해 논란이 된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이영호에게 사과했다.

류지혜는 20일 아프리카TV를 통해 "다시 생각해보니 그 당시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않은 표현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에 대해서는 제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점을 인정한다.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영호에 대해선 "순수한 시절에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며 "영호한테도 너무 미안하다.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저도 모르게 제 가슴 한 쪽에 그 마음이 남아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꾸 술에 취하면 의도치 않게 언급하게 되고, 후회를 하고...우리는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다. 영호 팬분들에게, 그리고 제 팬분들에게 너무 죄송할 뿐"이라고 덧붙였다.

류지혜는 전날 오전 개인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의 한 방송 BJ와 통화하며 "이영호 때문에 낙태했다"고 주장했다. 류지혜는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와 연인 관계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는 등 논란이 되자 류지혜는 SNS에 '난 이제 죽어' 등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

이후 경찰이 출동했고, 류지혜는 건강에 이상이 없는 상태로 자택에서 발견됐다. 그는 "수면제를 먹었다"고 말해 병원으로 이송되기도 했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