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A)가 주관한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금융투자산업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6년째를 맞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객, 주주, 직원, 사회, 이미지 가치 등 기업 전체의 가치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기업들을 선정하는 최고 권위의 인증제도다. 신한금융투자는 혁신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금융투자 업종 중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따뜻한 금융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향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윤병민 신한금융투자 인재육성부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며 직원 모두가 열린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신한금융투자,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백서원 기자 | 2019-02-19 17:08
신한금융투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A)가 주관한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금융투자산업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6년째를 맞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객, 주주, 직원, 사회, 이미지 가치 등 기업 전체의 가치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기업들을 선정하는 최고 권위의 인증제도다.

신한금융투자는 혁신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금융투자 업종 중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따뜻한 금융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향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윤병민 신한금융투자 인재육성부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며 직원 모두가 열린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 백서원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