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이하늬가 요가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는 이하늬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뮬라웨어는 이날 이하늬와 함께한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요가복을 입고 건강미를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스포츠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라며 "이하늬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뮬라웨어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하늬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뮬라웨어는 19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 500만원과 이하늬 레깅스, 커피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이하늬 레깅스'는 이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한편 이하늬는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올라선 데 이어 15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도 출연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이하늬 레깅스 뭐길래…실검 장악

부수정 기자 | 2019-02-18 11:13
배우 이하늬가 요가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뮬라웨어배우 이하늬가 요가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뮬라웨어

배우 이하늬가 요가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는 이하늬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뮬라웨어는 이날 이하늬와 함께한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요가복을 입고 건강미를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스포츠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라며 "이하늬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뮬라웨어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하늬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뮬라웨어는 19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 500만원과 이하늬 레깅스, 커피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이하늬 레깅스'는 이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한편 이하늬는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올라선 데 이어 15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도 출연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