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뷔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21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 4474만 7177개를 추출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상위권에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뷔를 비롯해 아스트로 차은우,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진, 빅뱅 승리,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RM, 동방신기 유노윤호, 방탄소년단 제이홉 등이 상위권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귀엽다, 섹시하다, 멋지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분석에서는 '그래미, 초코렛, 약속'이 높게 분석됐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5.09%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BTS 지민·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

이한철 기자 | 2019-02-16 16:43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뷔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에 올랐다. ⓒ 빅히트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뷔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에 올랐다. ⓒ 빅히트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뷔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21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 4474만 7177개를 추출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상위권에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뷔를 비롯해 아스트로 차은우,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진, 빅뱅 승리,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RM, 동방신기 유노윤호, 방탄소년단 제이홉 등이 상위권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귀엽다, 섹시하다, 멋지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분석에서는 '그래미, 초코렛, 약속'이 높게 분석됐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5.09%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