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경찰이 포스코 직원 사망 사건과 관련해 포항제철소를 압수수색했다. 16일 경북 포항남부경찰서는 근로자 A씨(56)의 사망 사고와 관련해 전일 포항제철소 내 안전분야와 제품 출하 관련 3개 부서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지난 2일 오후 5시 40분께 포항제철소 내 신항만 5부두에 있는 지상 35m 높이에서 포스코 직원 A씨가 혼자 쓰러진 채 발견됐다. 발견 직후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경찰이 1차로 조사한 결과 A씨는 장기 파열로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전날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수사관 30여명을 투입해 CCTV와 근무일지, 안전 매뉴얼 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제 막 관련 서류 등을 압수한 만큼 앞으로 분석해서 수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포스코 직원 사망 관련 포항제철소 압수수색

스팟뉴스팀 | 2019-02-16 16:17
포항제철소 전경ⓒ포스코포항제철소 전경ⓒ포스코

경찰이 포스코 직원 사망 사건과 관련해 포항제철소를 압수수색했다.

16일 경북 포항남부경찰서는 근로자 A씨(56)의 사망 사고와 관련해 전일 포항제철소 내 안전분야와 제품 출하 관련 3개 부서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지난 2일 오후 5시 40분께 포항제철소 내 신항만 5부두에 있는 지상 35m 높이에서 포스코 직원 A씨가 혼자 쓰러진 채 발견됐다. 발견 직후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경찰이 1차로 조사한 결과 A씨는 장기 파열로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전날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수사관 30여명을 투입해 CCTV와 근무일지, 안전 매뉴얼 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제 막 관련 서류 등을 압수한 만큼 앞으로 분석해서 수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