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코스모폴리탄' 3월호에 배우 염정아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스카이캐슬' 종영 후 발리로 떠나 촬영한 이번 화보는 발리의 아름다운 풍경과 스케이터 보더들의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와 트렌치 코트는 물론 매니시한 슈트까지 다채로운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스카이캐슬'의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대중적인 사랑을 받을거라 예상 못했어요. 방송하던 내내 '잘 봤다'는 문자가 꽤 많이 오긴 하더라고요" 라며 실감나지 않음을 밝혔다. 그러나 출국하는 인천공항에는 물론 발리 공항에도 현지 팬들이 몰리며 '스카이캐슬'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해보고 싶은 배역에 있냐는 물음에는 "배역보다는 느낌이 오는 시나리오를 만나고 싶어요. 배역이 크고 작은 건 상관없어요"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염정아는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인 2019년 개봉 예정인 영화 '미성년'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김윤석의 와이프 역할을 맡은 염정아가 '스카이캐슬'의 배역과는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염정아의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발리로 떠난 염정아,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

스팟뉴스팀 | 2019-02-16 11:30
염정아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염정아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코스모폴리탄' 3월호에 배우 염정아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스카이캐슬' 종영 후 발리로 떠나 촬영한 이번 화보는 발리의 아름다운 풍경과 스케이터 보더들의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와 트렌치 코트는 물론 매니시한 슈트까지 다채로운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스카이캐슬'의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대중적인 사랑을 받을거라 예상 못했어요. 방송하던 내내 '잘 봤다'는 문자가 꽤 많이 오긴 하더라고요" 라며 실감나지 않음을 밝혔다. 그러나 출국하는 인천공항에는 물론 발리 공항에도 현지 팬들이 몰리며 '스카이캐슬'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해보고 싶은 배역에 있냐는 물음에는 "배역보다는 느낌이 오는 시나리오를 만나고 싶어요. 배역이 크고 작은 건 상관없어요"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염정아는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인 2019년 개봉 예정인 영화 '미성년'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김윤석의 와이프 역할을 맡은 염정아가 '스카이캐슬'의 배역과는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염정아의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