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복,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 출시

최승근 기자
입력 2019.02.15 10:14 수정 2019.02.15 10:14

리복이 2019 크로스핏 게임즈 대회에 맞춰 크로스핏 전문 운동화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Reebok CrossFit Nano 8.0) 시리즈를 출시한다.

크로스핏은 대표적인 종합 체력 증진 운동으로, 여러 종류의 운동을 섞어서 단시간·고강도로 수행하며 다양한 육체 능력을 골고루 극대화 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리복은 지난 9년간 크로스핏의 공식 후원 파트너로 활동하며 다양한 전문 운동화 시리즈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크로스핏 커뮤니티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이벤트로 꼽히는 크로스핏 게임즈와 함께 해왔다.

이번 2019 크로스핏 게임즈는 기존과 달리 각 국가의 시민권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가별 오픈(Open)과 크로스핏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국적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권역별 생셔널(Sanctional)로 개최된다. 각 이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여자는 전세계 크로스피터들이 경쟁하는 게임즈(Games)에 참여할 수 있다.

리복은 한국의 크로스핏 커뮤니티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22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4TP 피트니스에서 2019 리복 크로스핏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12명의 크로스핏 선수와 2명의 일반인 크로스핏 멤버가 참여해 프로그램을 수행할 예정이다.

2019 크로스핏 게임즈를 앞두고 리복이 출시한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는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크로스핏 오픈 팩(CrossFit Open Pack)과 올해 2월 출시된 노 익스큐즈 팩(No Excuse Pack), 3월 출시되는 히어로 팩(Heroes Pack)과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비 모어 휴먼 팩(Be More Human Pack)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는 파워풀한 움직임을 뒷받침 할 수 있는 편안한 핏과 강력한 지지력에 통기성과 내구성을 확보해 오랜 트레이닝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정적인 아웃솔 구조로 최상의 안정감을 부여하며 트레이닝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는 기록에 도전하는 크로스피터들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크로스핏에 대한 리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했다”며 “새로워진 2019 크로스핏 게임즈에 도전하는 크로스피터들이 리복의 크로스핏 나노 8.0과 함께 더욱 향상된 결과를 거머쥐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