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걸그룹 AOA 지민 측이 건강 이상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지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지민의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지민의 건강 이상설의 발단은 지민이 올린 사진에서 나왔다. 지민은 전날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 속 지민은 이전 활동 때와 비교해 살이 많이 빠져 보이는 모습이었다. 이에 일부 팬들은 "살이 너무 빠졌다"며 지민을 걱정했고, 지민의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다. 지민의 사진은 13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이슈가 됐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AOA 지민, 건강 이상설? 소속사 "문제 없어"

부수정 기자 | 2019-02-13 15:36
걸그룹 AOA 지민 측이 건강 이상설에 입장을 밝혔다.지민 SNS 캡처걸그룹 AOA 지민 측이 건강 이상설에 입장을 밝혔다.지민 SNS 캡처

걸그룹 AOA 지민 측이 건강 이상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지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지민의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지민의 건강 이상설의 발단은 지민이 올린 사진에서 나왔다. 지민은 전날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 속 지민은 이전 활동 때와 비교해 살이 많이 빠져 보이는 모습이었다.

이에 일부 팬들은 "살이 너무 빠졌다"며 지민을 걱정했고, 지민의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다.

지민의 사진은 13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이슈가 됐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지난 탑뉴스

더보기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