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금융투자협회는 12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2019년 제2차 이사회’를 열어 4개 자산운용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정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는 나눔자산운용, 라이언자산운용, 유레카자산운용, 지알이파트너스자산운용(이상 4개사, 가나다순) 등이다. 금투협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 받음과 동시에 협회의 각종 회의체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장 또는 산업 전반에 대한 법령·제도 개선과 규제완화 등과 관련해 적극적인 의견 개진의 기회를 갖게 된다. 또 홍보와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에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금투협은 이날 4개사의 정회원 가입을 받아 회원 총수가 413개사가 됐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나눔자산운용 등 4개사, 금투협 정회원 신규 가입

백서원 기자 | 2019-02-12 18:26
금융투자협회는 12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2019년 제2차 이사회’를 열어 4개 자산운용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금투협금융투자협회는 12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2019년 제2차 이사회’를 열어 4개 자산운용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금투협

금융투자협회는 12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2019년 제2차 이사회’를 열어 4개 자산운용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정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는 나눔자산운용, 라이언자산운용, 유레카자산운용, 지알이파트너스자산운용(이상 4개사, 가나다순) 등이다.

금투협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 받음과 동시에 협회의 각종 회의체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장 또는 산업 전반에 대한 법령·제도 개선과 규제완화 등과 관련해 적극적인 의견 개진의 기회를 갖게 된다.

또 홍보와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에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금투협은 이날 4개사의 정회원 가입을 받아 회원 총수가 413개사가 됐다.[데일리안 = 백서원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