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11일 아산을 당협위원장에 박경귀 아산참여자치연구원 원장을 선출했다. 박 위원장은 한국정책평가연구원 원장, 국무총리실 정부 업무평가 전문위원,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혁신단 단장, 대통령 소속 국민대통합위원회 기획단장(1급) 등을 역임했다. 현재 아산참여자치연구원 원장으로 재직 중인 그는 사단법인 행복한고전읽기 이사장으로도 활동 중이다. 박 당협위원장은 △지역 조직 확대·정비 △운영협의회 활성화 △청년·여성층과의 대면 기회 확대 △아산시 발전을 위한 맞춤형 공약 등을 약속했다. 그는 "문재인 정부의 실정과 폭주를 견제하고 한국당이 대안을 내는 수권정당으로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며 "내년 총선에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한국당 아산을 당협위원장에 박경귀 원장

조현의 기자 | 2019-02-12 15:35
박경귀 자유한국당 아산을 당협위원장 ⓒ박경귀 당협위원장 제공 박경귀 자유한국당 아산을 당협위원장 ⓒ박경귀 당협위원장 제공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11일 아산을 당협위원장에 박경귀 아산참여자치연구원 원장을 선출했다.

박 위원장은 한국정책평가연구원 원장, 국무총리실 정부 업무평가 전문위원,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혁신단 단장, 대통령 소속 국민대통합위원회 기획단장(1급) 등을 역임했다.

현재 아산참여자치연구원 원장으로 재직 중인 그는 사단법인 행복한고전읽기 이사장으로도 활동 중이다.

박 당협위원장은 △지역 조직 확대·정비 △운영협의회 활성화 △청년·여성층과의 대면 기회 확대 △아산시 발전을 위한 맞춤형 공약 등을 약속했다.

그는 "문재인 정부의 실정과 폭주를 견제하고 한국당이 대안을 내는 수권정당으로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며 "내년 총선에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 조현의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