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템’ 주지훈 “볼거리+공감 스토리에 출연 결정”

김명신 기자
입력 2019.02.11 15:15 수정 2019.02.11 15:16
배우 주지훈이 드라마 ‘아이템’으로 안방공략에 나선 소회를 밝혔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주지훈이 드라마 ‘아이템’으로 안방공략에 나선 소회를 밝혔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주지훈이 드라마 ‘아이템’으로 안방공략에 나선 소회를 밝혔다.

11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극본 정이도/연출 김성욱) 제작발표회에서 주지훈은 “일단 이야기가 재미있고 특히 CG가 드라마에 얼마나 구현될지 궁금했다”면서 “작가님, 감독님과 미팅을 했는데 '아이템'은 결국 사람 사는 이야기라고 했다. 그게 더 매력적이었다. 볼거리에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라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VFX를 사용하는 '아이템' 촬영과 관련해 주지훈은 “‘신과함께’를 했기 때문에 잘할 수 있다는 건 오만한 생각이었다. 많이 해매기도 했다”면서 “하지만 VFX로 인해 나올 수 있는 기술적인 문제를 감독님과 빨리 이야기 할 수 있어서 편했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경험이 있었기에 감독님과 부담 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면서 “또 코레일과 협조를 통해서 실제 기차를 뒤집어 엎고 촬영할 수 있게 해주셨다. 고생하신 MBC와 스태프 분들께 감사하다. 그리고 코레일 사랑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템'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주지훈은 극중 절대 권력에게 모두가 고개 숙일 때 묵묵히 검사 선서를 읊어주는 '꼴통 검사' 강곤 역을 맡아 변신을 예고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