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닉스, 미세먼지 필수가전 공기청정기 4종 출시

이홍석 기자
입력 2019.02.01 15:26 수정 2019.02.01 15:36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 갖춘 신제품으로 시장 선점 주도

위닉스 공기청정기 4종. 왼쪽부터 제로2.0·제로S·타워Q·타워XQ.ⓒ위닉스 위닉스 공기청정기 4종. 왼쪽부터 제로2.0·제로S·타워Q·타워XQ.ⓒ위닉스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 갖춘 신제품으로 시장 선점 주도

생활가전 전문기업 위닉스는 2019년 공기청정기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제로 2.0, 제로S, 타워Q 타워 XQ,’ 등 총 4개 모델이다.

점자버튼이 추가된 2019년형 제로 2.0은 ‘모두가 누리는 맑은 공기’ 라는 슬로건을 걸고 조작 버튼에 점자를 추가해 모두가 손쉽게 공기청정기를 조작할 수 있도록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로 2.0은 위닉스 공기청정기 모델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공기청정기로 맘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비자 신뢰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제로S는 지난해 4대 디자인 어워드(레드닷·iF·IDEA·굿디자인)를 모두 수상한 만큼 세련된 디자인과 43.1㎡로 더욱 커진 청정면적이 장점이다.

타워Q는 42.9㎡ 로 더욱 커진 청정면적과 99.9% 이상 미세먼지 여과가 가능하며 소비자들에게 제로2.0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타워Q는 2000여개의 에어홀을 통해 공기를 흡입하고 파워풀한 모터와 팬을 통해 정화된 공기를 먼 곡까지 내보낸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중 유일하게 원통형의 일체형 필터를 사용해 보다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또 타워 XQ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모델 중 76㎡의 가장 넓은 면적의 미세먼지 여과가 가능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화이트톤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별도로 내달 초에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30평형대의 넓은 공간의 미세먼지를 여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측은 "그동안 국내시장에서 100만원 이상 고가로 형성돼 있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소비자 측면의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성능과 가격, 디자인 모두 만족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