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의 환상적인 속옷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혜진 화보 게시물이 게재됐다. 한혜진은 지난해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를 통해 2018 FW 시즌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화보 속 한혜진은 그레이 색상의 언더웨어에 스포티한 점퍼로 코디해 몸매가 더욱 부각됐다. 모델답게 군살이 전혀 없는 늘씬한 자태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혜진이 모델로 나선 '인티모 더 테니스'는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로 지난해 세 번째 버전을 전개했다. 테니스에 뿌리를 둔 휠라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언더웨어에 투영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한혜진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테니스 준비' 한혜진, 환상적 속옷 화보

스팟뉴스팀 | 2019-01-13 00:03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의 환상적인 속옷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혜진 화보 게시물이 게재됐다.

한혜진은 지난해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를 통해 2018 FW 시즌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화보 속 한혜진은 그레이 색상의 언더웨어에 스포티한 점퍼로 코디해 몸매가 더욱 부각됐다. 모델답게 군살이 전혀 없는 늘씬한 자태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혜진이 모델로 나선 '인티모 더 테니스'는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로 지난해 세 번째 버전을 전개했다. 테니스에 뿌리를 둔 휠라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언더웨어에 투영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한혜진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