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

김유연 기자 | 2019-01-11 13:39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무염 가염 제품사진.ⓒ상하목장상하목장 슬로우버터 무염 가염 제품사진.ⓒ상하목장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제품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이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인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이다. 1A등급 우유 보다 3.7배 더 깨끗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원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만 생산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크림만 사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버터와 달리 정통 발효버터의 제조 방식을 반영해 유산균을 넣고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시켜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소비자들이 많이 접했던 가공버터와 달리 식물성 기름과 유화제, 착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금이 첨가된 ‘가염’과 신선한 버터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무염’ 중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버터 사용 습관을 토대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0g 용량으로 개별 포장했다.

소비자 권장가격은 100g 제품 기준 3400원, 100g씩 개별 포장 형태로 2입이 들어간 200g 제품은 6480원이다. [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

존포토

더보기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