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LG생활건강 '후' 남성라인, 디자인 업그레이드 출시

손현진 기자 | 2019-01-10 10:33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LG생활건강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새로운 패키지의 ‘후 공진향:군’은 브랜드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디자인이다. 이 제품은 황제에게 진상됐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럽고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공진향:군’은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함께 수분 크림까지 구성된 기획세트도 선보여 피부를 가꾸고 싶은 중년 남성을 위한 품격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존포토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