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선풍기 아줌마' 한혜경 씨, 15일 숨져

부수정 기자
입력 2018.12.17 17:37 수정 2018.12.17 17:59
불법 성형 부작용으로 얼굴이 부풀어 '선풍기 아줌마'로 불린 한혜경 씨가 최근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방송 캡처 불법 성형 부작용으로 얼굴이 부풀어 '선풍기 아줌마'로 불린 한혜경 씨가 최근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방송 캡처

불법 성형 부작용으로 얼굴이 부풀어 '선풍기 아줌마'로 불린 한혜경 씨가 최근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1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한 씨는 지난 15일 57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가족들이 도봉구 한일병원에서 조용히 장례를 치른 후 이날 오전 발인을 마쳤다.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 씨의 사연은 2004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의 '잃어버린 얼굴' 편에서 처음 알려졌다. 당시 그는 불법 성형수술 후유증으로 20여 년간 세상과 벽을 쌓고 살았다고 고백했다.

예뻐지고 싶은 욕망으로 사각턱에 대한 불만이 불법시술자의 실리콘 주사로 이어졌고, 결국 "넣어라"는 환청이 들릴 때마다 얼굴에 직접 파라핀과 콩기름을 주입해 보통사람보다 얼굴이 3배쯤 커져 정상적인 생활이 힘든 상태였다.

고인은 2008년 '세상에 이런 일이' 500회 특집에도 출연해 "아직도 얼굴을 보면 성형하고 싶지만 마음을 다잡고 있다"며 털어놨다.

이후 SBS 비디오머그, KBS 2TV '여유만만', 채널A '그때 그 사람' 등에서 출연해 한층 나아진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