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톱스타 유백이' 인기폭발…열 일 하는 '김지석'

김명신 기자 | 2018-12-14 09:18
배우 김지석이 tvN 배우 김지석이 tvN '톱스타 유백이'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석이 tvN '톱스타 유백이'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서 유아독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을 맡은 배우 김지석이 오늘 방송을 앞두고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지석은 멋진 수트 차림을 한 채,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포즈를 선보였다. 그는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만드는가 하면 사랑의 총알을 날리며 카메라를 응시, 드라마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김지석은 극중 톱스타의 도도하면서도 까칠한 면모를 특유의 매력으로 밉지 않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좌충우돌 섬 적응기로 웃음과 더불어 상처를 딛고 성장하는 감동까지 선사, 이야기 전개를 흥미롭게 이끌며 극의 중심 축으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더욱이 지난주 방송된 4회에서 전소민(오강순 역)에게 위로를 건네듯 애틋한 포옹을 전하는 김지석표 '힐링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인 바. 오늘의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김지석의 매력이 돋보이는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