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마무 화사, 파격 바디 수트…팬들 "무대를 씹어 먹었다"

이한철 기자
입력 2018.12.13 13:56 수정 2018.12.13 13:56
마마무 화사가 MAMA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2018 MAMA' 방송 영상 캡처. 마마무 화사가 MAMA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2018 MAMA' 방송 영상 캡처.

걸그룹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가 '2018 MAMA' 2관왕에 등극했다.

마마무는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이하 '2018 MAMA')에서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은 10대 가수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WORLDWIDE FANS' CHOICE TOP10)'을 비롯해 '페이보릿 보컬 아티스트(FAVORITE VOCAL ARTIST)'까지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더욱이 데뷔 후 처음으로 'MAMA'에 출격한 마마무는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의 후보이자 전 세계 팬들이 직접 뽑은 10대 가수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마마무는 뛰어난 라이브와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무대로 걸크러시 매력 포텐을 제대로 터뜨렸다.

우선 매혹적인 폴댄스를 선보인 솔라는 고난도의 동작과 감정 연기까지 소화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휘인의 솔로곡 'EASY'와 문별의 솔로곡 'SELFISH'의 무대가 이어지며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파격적인 바디수트를 입고 등장한 화사는 '주지마'를 새롭게 편곡해 압도적인 무대 매너와 역동적인 안무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단번에 화제로 떠올랐다.

멤버들의 솔로 무대에 이어 올 상반기 음원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너나 해', '별이 빛나는 밤'으로 완전체 무대까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방송 이후, 마마무 문별과 화사의 개별 무대 영상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공개 11시간 만에 네이버TV 조회수 28만 뷰를 돌파, '2018 MAMA' 무대 중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MAMA' 역대급 무대의 탄생이다", "빌보드 시상식 보는 줄 알았다", "마마무가 무대를 다 씹어 먹었다", "마마무는 역시 믿고 본다" 등의 호평이 쏟아졌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마마무는 "데뷔 후 처음으로 'MAMA' 무대에 서게 됐는데, 2관왕까지 하게 돼 너무 기쁘고 올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 글로벌 팬분들에게 마마무의 매력을 담은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 더욱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는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마무는 최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