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보검, '남자친구를 조심해' 주인공…설렘 자극

부수정 기자
입력 2018.12.13 10:32 수정 2018.12.13 10:34

카카오페이지'로맨스 대표작 캠페인'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의 첫 주인공으로 나선다.ⓒ카카오M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의 첫 주인공으로 나선다.ⓒ카카오M

카카오페이지'로맨스 대표작 캠페인'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의 첫 주인공으로 나선다.

13일 카카오M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카카오페이지의 대표적인 로맨스3개 작품을 릴레이로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작품마다 새로운 스타일의 스페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독자들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주자는 웹툰 '남자친구를 조심해'다. 이 작품은 이네 작가(글,그림)의 최신작으로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작이다. 어느 날 미래에서 온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낯선 남자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기묘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테리 로맨스물로, 1020세대의 미묘한 감성과 연애 심리를 탁월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186만명의 독자가 감상, 카카오페이지 내 가장 사랑받고 가장 흥행력있는 작품들로 구성된 '밀리언페이지'에 오른 작품이기도 하다.

카카오페이지는 13일 0시 박보검과 함께 한 영화 예고편 스타일의 트레일러 영상을 앱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박보검은 '남자친구를 조심해'의 남주인공으로 변신, 웹툰 캐릭터의 감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웹툰 속 명장면과 명대사를 인용한 이 광고는 독자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영상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는24일까지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웹툰 '남자친구를 조심해'를 1편만 감상해도 최대1만 캐시 뽑기권 선물을100% 지급한다.

이밖에도 기존 이용자 포함 독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작품3화만 봐도 최대1천캐시 뽑기권1만명 증정, 자신의 이름이 담긴 시크릿 메시지 카드와 꽃 등 로맨틱한 캠페인의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카카오페이지는 올해 '김비서가 왜그럴까'의 성공과 더불어 소설부터 웹툰, 드라마까지 독보적인 로맨스 명가로 발돋움했다"며 "흥행 콘텐츠의 기준을 제시하는 '밀리언페이지' 캠페인, 베스트셀러에 대한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등에 이어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을 진행해 이야기를 소개하는 다양한 방식을 시도하고 콘텐츠 시장을 리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두 번째 대표작을 공개하고 프로모션에 나선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