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니모리 '모스키노 에디션', 홈쇼핑서 인기몰이

손현진 기자
입력 2018.12.12 09:49 수정 2018.12.12 09:49

9일 3차 앵콜 방송 성료…첫 런칭 이후 2만 세트 이상 판매

토니모리 '모스키노 에디션' ⓒ토니모리 토니모리 '모스키노 에디션'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홈쇼핑 3차 앵콜 방송에서 9000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토니모리의 ‘모스키노 에디션’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인 모스키노와의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11월 17일 첫 방송, 11월 27일 앵콜 방송을 통해 1만 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이번 3차 방송까지 누적 2만 세트 이상을 판매했다.

지난 9일 오전 10시부터 11시 15분까지 75분간 방송된 3차 방송은 GS샵의 뷰티 특집 프로그램인 ‘뷰티 시그널’에서 소개됐다. ‘모스키노 시크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2019년형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과 함께 GS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모스키노 브러쉬’, 감각적 디자인이 ‘멀티 케이스’ 등 연말 시즌을 겨냥한 패키지를 8만9900원이라는 특별가로 구성했다.

‘모스키노 시크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3차 방송 시작 전부터 1차·2차 홈쇼핑 방송 구매 기회를 놓친 고객들이 사전 방송 알림을 신청하는 등 관심을 보였다. GS샵 웹사이트에는 지난 방송 구매 만족 후기가 2400건 이상 게재됐다.

‘모스키노 시크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이날 방송에서 분당 최고 주문콜 1000건을 달성했다. 방송 중 ‘모스키노 에디션’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르고 방송이 끝난 후에도 순위가 지속됐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11월 론칭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은 홈쇼핑 연속 방송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들의 문의 및 앵콜 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토니모리만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제품들을 기획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이라고 밝혔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