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내일 날씨] 서울 영하 6도…"출근길 추워요"

스팟뉴스팀 | 2018-12-11 20:44
지난 5일 오전 서울 세종대로 광화문사거리에서 직장인들이 강하게 부는 바람과 추위에 출근길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자료사진)ⓒ데일리안 홍금표 기자지난 5일 오전 서울 세종대로 광화문사거리에서 직장인들이 강하게 부는 바람과 추위에 출근길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자료사진)ⓒ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밤 사이 눈·비가 그치면서 1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아침 기온은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을 맴돌겠고 서울은 영하 6도 수준으로 춥다.

아침 기온은 서울 -4도, 인천 -6도, 수원 -5도, 춘천 -7도, 강릉 0도, 청주 -5도, 대전 -4도, 전주 -3도, 광주 -1도, 대구 -1도, 부산 1도, 제주 6도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 2도, 인천 0도, 수원 3도, 춘천 2도, 강릉 5도, 청주 2도, 대전 3도, 전주 3도, 광주 4도, 대구 4도, 부산 5도, 제주 8도 등이다.

이날까지 해안과 내륙 일부에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지역이 있겠다. 대부분 해상에서도 바람의 영향으로 물결이 높게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서울과 경기에는 건조 특보가 발효 중이다. 대기가 매우 건조해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미세먼지는 경기남부·충북에서 '나쁨', 그 밖의 권역은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