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설현의 현실 모습…첫 리얼리티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부수정 기자
입력 2018.12.11 16:59 수정 2018.12.11 17:02
그룹 AOA 설현이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에 출연한다.ⓒ엠넷 그룹 AOA 설현이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에 출연한다.ⓒ엠넷

그룹 AOA 설현이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에 출연한다.

11일 엠넷에 따르면 설현은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엠넷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주인공의 최측근 관계자들(친구, 애인, 매니저, 부모님, 형제자매 등)이 각자 서로의 위치에서 느꼈던 성격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해 답을 맞히는 퀴즈게임프로그램이다.

설현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최초"라고 밝혔다. 운동을 하고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설현의 일상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설현은 꽃을 한 아름 안고 카페에 들어서며 누군가에게 "오빠"라고 불렀다.

스튜디오에는 한솥밥 먹는 관계자 AOA 지민, 8년 전 짝사랑했던 남자 등 설현을 둘러싼 관계자 6인이 등장했다. 이들은 설현의 VCR을 본 후 설현의 다음 행동을 맞히는 시간을 갖기 전 설현의 현실 모습을 폭로했다. 상상 이상의 스토리에 스튜디오는 초토화됐다는 후문.

관계자들이 아는 설현의 모습은 어디까지일지, 설현의 다음 행동을 정확히 예측해 퀴즈의 정답을 맞힐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퀴즈 결과를 보고 "설현, 어떻게 된 일이야", "왜 저래 갑자기"라며 놀라는 주변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지금껏 몰랐던 또 다른 설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설현은 "주변인들에게 실망스럽네요"라며 허탈해했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오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