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존쿡 델리미트, 롯데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최승근 기자
입력 2018.12.11 15:14 수정 2018.12.11 15:15

존쿡 델리미트가 연말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의 지하 1층 행사장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초청된 미국의 육가공 전문가 존 마크(John Mark)와 스페인 하몽 전문가 아니발 팔콘(Anibal Falcon)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눈 앞에서 신선하게 만들어지는 프레시 소시지와 하몽을 핸드컷 하는 모습을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존 마크의 경우 50년 이상 경력의 고기 전문 마이스터로 미국 내 다수 수상은 물론 심사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존쿡 델리미트의 제품을 함께 연구 개발하고 있다. 아니발 팔콘의 경우 스페인의 하몽 커팅 대회인 'Concurso de Cortadores de jamon'에서 2018년 금상을 수상한 하몽 장인이다.

프레시 소시지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를 천연 돈장 케이싱에 넣어 만들어지는데, 고기의 식감과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넣는 재료에 따라 브랏부어스트, 김치 소시지, 이탈리안 소시지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하몽의 경우 돼지 뒷다리를 통째로 사용해 자연의 바람과 소금, 시간으로 만들어지는 스페인 대표 건조육이다.

스페인 흑돼지인 이베리코를 36개월 이상 숙성 건조시켜 만드는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가 최상급으로 알려져 있다. '식탁 위의 황금'이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맛과 풍미를 자랑하며, 미식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 팝업 스토어에서는 피자, 고로케, 미트볼, 데니쉬 롤과 같은 다양한 고기 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독일식 족발인 슈바인 학센, 바베큐 백립 등이 포함된 BBQ 파티 플래터와 살라미, 초리조, 살치촌과 같은 다양한 건조육도 선보여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행사와 모임이 많아지는 때에 간편하게 준비해 홈파티 메뉴로 활용하기 좋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