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RTC, 틱톡과 함께 '김종국과 댄스챌린지' 진행

손현진 기자
입력 2018.12.11 09:28 수정 2018.12.11 09:28

영상 업로드 이벤트 당첨된 유저에게 에어팟, BRTC 제품 등 경품 제공

BRTC(비알티씨)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김종국과 댄스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미코스메틱 BRTC(비알티씨)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김종국과 댄스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미코스메틱

BRTC(비알티씨)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김종국과 댄스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BRTC 전속모델인 가수 김종국 댄스 영상을 보고 본인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영상으로 촬영해 공유하는 내용이다. 틱톡 애플리케이션으로 촬영한 챌린지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BRTC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가수 김종국 댄스 영상 2편을 틱톡 공식 계정에 공개했다.

오렌지 컬러 배경으로 비타민을 연상케하는 김종국의 듀엣 댄스 영상은 ‘V10(브이텐) 필링굿’ 편으로 BRTC의 비타민 특허성분이 들어간 ‘V10 라인’을 연상시키는 안무와 음악으로 구성됐다. 또 ‘The Frist(더 퍼스트)’ 편은 BRTC 대표 라인인 ‘더 퍼스트 라인’을 사랑스러운 손 댄스로 표현했다.

챌린지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10만원 상당의 BRTC 제품, BRTC V10 비타민 필링 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BRTC 관계자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는 틱톡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각국의 팬들과 영상으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틱톡 챌린지를 통해 김종국과 함께 신나고 사랑스럽게 춤추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