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LG전자, 인도 델리 최대 쇼핑센터에 올레드 사이니지 설치

이홍석 기자 | 2018-12-10 17:18
LG전자가 인도 델리 최대 쇼핑센터인 엠비언스몰 바산트쿤즈에 설치한 LG 올레드 사이니지.ⓒLG전자LG전자가 인도 델리 최대 쇼핑센터인 엠비언스몰 바산트쿤즈에 설치한 LG 올레드 사이니지.ⓒLG전자
55인치 패널 63장 활용해 혁신적 조형물 완성

LG전자는 최근 인도 델리 최대 쇼핑센터인 엠비언스몰(Ambience Mall)에 대형 올레드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55인치 올레드 사이니지 63장을 활용해 가로 5m, 높이 8m 크기의 독창적이면서도 웅장한 조형물을 완성했다.

2~3층 높이에 설치된 올레드 사이니지는 어느 방향에서 보더라도 잘 보이도록 설계됐다. 상단부는 플렉서블 올레드 사이니지 36장을 둥글게 이어 붙여 두 개의 원형띠 형태를 만들었다. 하단부는 9장으로 구성된 곡면 비디오월을 3면으로 각각 배치했다.

LG 올레드 사이니지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광고 영상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의 광고를 보여준다.

LG전자는 지난해 인도에서는 처음으로 구르가온에 있는 엠비언스몰에 대형 올레드 사이니지를 설치한 데 이어 바산트쿤즈에 있는 엠비언스몰에도 추가로 공급했다.

엠비언스몰 바산트쿤즈는 월 평균 150만 명 이상이 찾는 델리 최대 쇼핑센터로 명품관 등이 입점해 있어 프리미엄 고객 비중이 높다.

이번 조형물은 백라이트가 없어 스스로 빛을 내는 올레드 사이니지의 강점을 부각했다. 두께와 테두리가 얇고 곡면으로 제작이 용이해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또 완벽한 블랙을 표현해 생생한 화질을 보여주고 액정표시장치(LCD) 사이니지보다 시야각이 넓어 이용객이 많은 공공장소에 적합하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부사장)은 “압도적 화질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의 올레드 사이니지를 주요 거점 도시로 지속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차원이 다른 올레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데일리안 = 이홍석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

존포토

더보기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