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LG전자, ‘LG 코드제로’ 배터리 무상보증 2년으로 늘려

이홍석 기자 | 2018-12-10 17:09
왼쪽부터 코드제로 A9, 코드제로 R9 ThinQ, 코드제로 T9.ⓒLG전자왼쪽부터 코드제로 A9, 코드제로 R9 ThinQ, 코드제로 T9.ⓒ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R.T시리즈 탑재 고성능 배터리
이달부터 기존 1년에서 2배 확대...기존 구매 고객 동일한 혜택 제공


LG전자는 이달부터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R.T시리즈'에 탑재한 고성능 배터리의 무상보증 기간을 2년으로 늘린다고 10일 밝혔다.

대상이 되는 제품은 ▲상중심(上中心)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ThinQ’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 ‘LG 코드제로 A.R.T’ 라인업에 탑재하는 배터리다.

기존 보증기간이 1년이었던 것을 2배로 늘리는 것으로 이미 제품을 구입해 사용중인 고객들도 동일한 무상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LG전자는 코드제로 시리즈의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고성능 배터리’에 각각 업계 최고 수준인 10년과 2년의 무상보증을 제공하게 됐다.

배터리 기술은 모터 제어, 기류 제어, 먼지분리 기술 등과 함께 강력한 청소성능을 구현하기 위한 무선청소기의 핵심기술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또 모터 기술과 더불어 배터리 기술은 청소기 시장의 트렌드가 무선 중심으로 재편되는 데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고성능 배터리 덕분에 무선청소기가 유선 못지않은 흡입력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사용시간이 늘어나 온 집안을 연속해서 한 번에 청소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회사는 코드제로 시리즈에 탑재한 LG화학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의 기술력은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회사측은 "청소기 분야에서 차별화된 핵심부품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을 확보하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코드제로 시리즈가 고객들로부터 강력한 청소성능과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까지 제공하면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로 확실히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류재철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앤에어솔루션(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에 품질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더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브랜드의 위상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데일리안 = 이홍석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